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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Q

    ◈ 재활용센터 업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 

    A
    ◈업무시간

    평일 업무시간 :오전 09 : 30  부터 ~ 오후 6 :30까지 
    토요일 업무시간(오전 09 : 30 부터 ~ 오후 4 : 30까지)
    국가공휴일 일요일 휴무합니다.
    추석, 설날 명절연휴는 사정에 따라 하루나 이틀 연결해서 쉬는 경우가 있고 미리 고지합니다.
    그리고 사정상 임시휴무도 고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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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2. Q

   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 

    A

    제품의 결함이나 품질하자로 인한 환불 : 판매일로부터 7일이내일 경우 환불처리

   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A/S 3회 조치후 교환처리 했으나 고객의 불만 족으로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

    1개월 이내 : 100% 환불

    3개월 이내 : 50% 환불

    6개월 이내 : 20% 환불

    *** 교환 반품 설치 불가일경우 ***

    * 가구나 가전제품 설치후 고객변심의 의한 반품은 왕복 배송비+제품가격의 20% 비용이 발생합니다.
    (배송당일에 한함)

    * 가구나 가전 배송시 설치장소 협소로 인하여 부득이 반품시 기존 배송료는 환불되지않습니다.
    ( 반품 불가한 제품 매트리스 커버 제거시 반품은 불가합니다)

    * 가구제품은 제품 결함으로 인하여 반품시 배송 당일만 가능합니다.  

  3. Q

    ◈ 배달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? 

    A

    1. 배달방법
    매일9시30분 출발, 배달비용 최소 \5,000~\30,000(1톤차량1대기준)
    직접배달및 용달업체알선 (서대문구 외 지역은 용달업체 알선) 

    2. 배달시간 안내
    - 평일 : 오전 09시 30분~ 오후 6시 30분 까지입니다.

    - 토요일: 오전 09시 30분~ 오후 4시 30분 까지입니다. 

  4. Q

    ◈ A/S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 

    A

    가전제품은 판매일로부터 06개월 이내 무상A/S실시(보증기간 이후 제조사 수리)
    냉장고, 세탁기, 냉온수기, 에어컨 등 부피가 큰 제품은 방문 A/S실시
    (단, TV,25인치 이하 등 소품은 직접 반입 수리하시기 바랍니다.)


    가구제품은 배송받으신후 검수하시고 배송기사분이 떠나기전 까지만 A/S 가 가능합니다.

    그이후는 A/S 가 안됩니다. 

    A/S건이 같은 증상으로 3회 이상 발생하고 고객이 부득이하게 교환을 요구하는
    경우 동종의 제품과 교환처리
     

  5. Q ◈ 배송시 고객분들 유의사항 입니다

    A

    * 사다리차 이용 또는 엘리베이터 이용료등 설치현장의 특수성으로 인한 추가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.

    * 저층의 경우라도 입구및 엘리베이터가 협소하여 물품이동이 어려운경우 사다리차 사용

    * 배송일정 지정은 가능하나 배송시간 지정은 불가합니다.

    * 상품이 배송되기 전에 설치를 원하시는 공간을 미리확보 및 정돈 부탁드립니다

    * 전문 기사분이 직접 방문하여 설치해드리나 기존 가구 이동및 철거 수거는 불가하니 양해부탁드립니다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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